본문 바로가기

NYou View/생활정보 시점

[구매후기/카멜보드추천]낙서장 연습장 대용 카멜보드 사용후기

[구매후기/지갑추천]구찌 마몬트 카드지갑 정품 구별방법 / 트렌비정품

 

안녕하세요 엔유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카멜보드'입니다!

 

카멜보드

먼저 비주얼부터 보자면
오 딱 보기엔 '탭'스러운 포스죠
그러나 그렇지는 않아요
굉장히 심플한 제품입니다 ㅋㅋ

 

 

 

"카멜보드"

 

구입일 : 2019년 1월
색상 : 블랙
구매 당시 가격 : 3개 35,800원(개당 11,940원)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저는 업무 특성상 판서로 설명하거나
순간 떠오른 아이디어를 기록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근데 그럴 때마다

다이어리나 메모장을 꺼내기도 번거롭더라고요

 


특히나 회의 때는

핸드폰 꺼내서 적고 있기도 괜히 눈치 보이는거 아시죠ㅋㅋ

 


이것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무언가가 없을까 하다가 알게 된 카멜보드!!
벌써 이 제품을 사용한지 1년이 넘었어요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카멜보드 펜


이렇게 카멜 보드용 펜이 붙어있어요
끼우면 '딸깍'소리가 날 정도로 견고한 장치라
혹여 들고 다니다가 떨어질 걱정은 없어요!

 

 

 

 

 


눈에 피로를 가장 적게 준다는 청록색으로 쓰여져요

 

 

 

 

 

필압조절 테스트

필압을 조절해보면 나름 강약 조절이 표현되네요!
부드럽게 잘 써지는 편이에요

 

 

 

 

 

테스트

모서리까지도 빠짐없이 사용 가능해요 ㅋㅋ
회의 때 이 모서리 색칠하기를 제일 많이 하는 것 같기도하고
..이상한 중독

 

 

 

 

 

리셋버튼


이렇게 필요한 내용을 전부 기록하고
새 페이지가 필요할 땐 이 리셋 버튼을 누르면 깔끔히 사라집니다!

 

 

 

 

 

off/on 장치


열심히 기록하다가 혹시나 저 리셋 버튼을 눌러버리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도 no no~!


뒷면에 리셋 버튼 off/on 장치가 가있어서
off로 해놓으면 기록하는 중간에 리셋 버튼을 실수로 눌러도 지워지지 않아요~!

 

 

여기서 조심해야 될 것은!
카멜 보드는 자료 저장이되지 않아요!
저장이 필요한 내용은 꼭 사진을 찍어 보관 해야해요!


일부분 지우기 기능이 없어요!
완전히 지우기 or 지우지 않기만 가능합니다ㅋㅋ

 

 

 

 

측면

다양한 사이즈가 있지만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가로 : 27.5cm
세로 : 18cm
높이 : 0.5cm

 

이렇게 A4용지와 비슷한 사이즈에 얇아요!

 

 

 


그리고 사이즈보다 더 중요한 무게는?!

 

무게



직접 재봤습니다
약 200g으로 상당히 가벼워요

 

 

 

가격도 착한 제품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1년간 사용해본 카멜 보드의 장단점을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장점
부담 없는 가격
가벼운 무게
건전지 하나로 오래감

(수은건전지:CR22025 3V)


단점
저장이 안 된다
기록이 쉽게 훼손됨
(기록한 체로 가방에 넣고 다니면 청록색 스크래치가 생겨요)

 

 

 

 

 


아, 신기한 장점하나 더 추가해보자면
이 카멜 보드를 들고다닐때마다
사람들이 "탭 사셨어요?!"라고 물어보더라고요
회의때마다 뭔가 있어 보이는 효과 아주 있습니다ㅋㅋ

 

 

근데 저 얼마 전에 갤럭시탭 구매했어요!
다음엔 갤럭시탭 리뷰로 찾아올께게요~

 

 

이상 카멜보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