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생활정보 시점

[음식리뷰/샐러드추천] 파리바게트 강남본점 샐러드 후기!

안녕하세요 엔유에요!

 

 

오늘 오전에 파리바게트 방문했는데

샐러드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제가 들른 곳은 파리바게트 강남 본점이에요

 

그리고 구입한 샐러드는 아보카도 치킨 콥 샐러드입니다!

금액은 8900원인데 통신사할인으로 8100원에 구매했어요

 

 

 

 

 

아보카도 치킨 콥 샐러드
포장상태

이렇게 포장이되어져있어요

저 테이프가 보기보다 엄청 견고해요ㅋㅋ

 

 

 

 

아보카도 치킨 콥 샐러드 오픈!

어제 너무 과식했으니 오늘은 샐러드로 진정하려고합니다ㅋㅋ

비주얼도 아주 건강해보여요

 

구성은

아보카도,양상추,당근,방울토마토,닭가슴살,옥수수,베이컨,견과류,비트

가격이 좀 있었지만 여러 종류가 들어있으니 좋네요ㅋㅋ

 

 

 

 

아보카도

중앙에 아보카도 반 덩어리가 땋! 놓여져있네요

아보카도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씹을 수록 고소해서 좋더라구요

 

아보카도가 진짜 좋은 지방이라는거 아시지요?!

네, 그래서 한조각도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ㅋㅋ

 

 

 

 

익힌 피트

비트도 보이는데 저는 처음먹어봤어요!!

되게 새콤달콤한데 흙향이 난다해야되나..

결국 비트는 다 못먹고 남겼어요ㅜㅋㅋㅋ

 

 

먹다보니 칼로리가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총 390칼로리!

아주 착한 칼로리네요 ㅋㅋ

 

이 샐러드를 아침으로 먹고

점심안먹은 지금까지도 속이 든든하고 좋아요 굿 

 

 

모두들 건강한 점심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