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생활정보 시점

[음식리뷰/카페추천]투썸플레이스 신논현 본점 브런치 후기!

 

 

안녕하세요 엔유에요!

 

며칠 전 점심에 혼자 카페로 브런치를 먹으러갔어요
제가 방문한 카페는 신논현 투썸플레이스 본점입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신논현 투썸은 얼마전에 리모델링했던걸로 아는데
똑같은 공간인데도 좀더 활용적으로 재구성을 잘한것같더라구요!


그에 맞춰서 빵종류나 케익종류도 더 다양해졌어요

 

 

평소에 오다가다 투썸에 브런치세트가 있는걸봤었는데
드디어 오늘 먹어보게 되네요 ㅋㅋ

 

 

투썸 브런치 세트

브런치 구성으로는
샌드위치(택1일)+오늘의 샐러드+아메리카노
이렇게 되어있는데 9900원이에요!

 

투썸 아이스아메리가노 가격은 4100원,
투썸 평균 샌드위치 가격은 6000원 정도인데
샐러드까지 더해지니

이런 저렴한 브런치 너무 좋네요 ㅋㅋ

 

 

샌드위치는 포스 바로 옆에 진열되어져있어요
샌드위치 종류만 5가지는 넘게 있었는데 그 중에서 고르고
음료는 우유나 아메리카노 중 택1이에요
라떼는 500원 추가하면 변경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사이즈업이나 시럽추가도 500원추가하면 가능해요

 

 

 

근데 아점이라는 브런치 시간대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네요??ㅋㅋㅋ
뭐 어찌됐든 맛있으면 아점때든 점저때든 종종 먹으러 올것같아요

 

 

제가 주문한건 토마토 모짜렐라샌드위치랑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오늘의 샐러드는 과일샐러드였어요

 

 

 

투썸 브런치세트



샌드위치도 따땃하게 데펴주시고
과일샐러드는 사과 5장이 다였지만 양상추는 듬뿍!
든든한 브런치가 될 수 있을것같아요 ㅋㅋ

 

 

토마토 모짜렐라 샌드위치


모짜렐라가 여기있네요 천장(?)에ㅋㅋㅋ
안에는 시금치 같은건 루꼴라일까요?

 

 

일단 먹어보니
오 샌드위치 진짜 맛있어요!!
햄도 짜지도 않고 치즈도 너무 고소하고 굿굿

 

 

샐러드 소스


샐러드소스도 같이주셨는데
맛부터봐보니 음
이게 무슨맛이라해야될까...
올리브오일도 아닌것이 과일즙은 아닌것같고..
살짝 단 향같이 가미된 묽은 오일같았어요

 

그냥 샐러드도 싱싱하니
저는 안뿌려먹는걸로..ㅋㅋㅋㅋㅋ

 

 

 


위에 올려진 치즈도 먹어봤어요
근데 오우 너무 써요 왜짘ㅋㅋㅋ..

 

 

 

아 참고로 저는 막입(?)이에요 ㅋㅋㅋㅋ
어린이입맛 어른입맛 온갖입맛들을 골고루 가지고있어서
웬만한 음식은 다 잘먹거든요 ㅋㅋ

근데 저 정체 모를 소스와 치즈는 저와 맞지않았어요

 

오늘은 샌드위치와 커피가 맛있으니 저는 뭐 만족입니다 ㅋㅋㅋ

 

 

브런치를 먹고 글도쓰고 여러 잔업들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이 장소는 쉬엄쉬엄 먹으면서 잔업하기에 딱 좋은 곳같아요
그래서 자주 찾는 카페랍니다ㅋㅋ


1층과 2층으로 되어져있는데
공간도 넓고 의자도 편안하고 무엇보다 시끄럽지않아서 좋아요 ㅋㅋ
그리고 2층에는 무인 주문기도 있어서 편리해요

 

 

그렇게 집중하다보니 3시간 가까이가 흘렀더라구요
세상에..
후딱 짐챙겨서 다음 일정으로 이동했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