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생활정보 시점

[숙박후기/추천] 파주 헤이리 복층 독채 테라스 Good 모던 타운하우스 후기 With 에어비앤비

안녕하세요!

엔유입니다!

 

최근 모두들 그러시겠지만..

저희 커플도 한동안 멀리 놀러가지도 못하고 카페 데이트만 종종 즐기다가 5월초 연휴를 맞이했어요..ㅋㅋ

 

특히나 5월은 저희 5주년이라 몇주전부터 조용히 근교로 바람쐴 곳을 찾아다녔어요!

그러다 발견한 가성비 좋은 에어비엔비 펜션을 소개할까합니다!

 

저희가 선택한 지역은 파주 헤이리에 복층 테라스 펜션입니다!

 

 

 

 

 

'파주 헤이리 복층 독채 테라스 Good 모던 타운하우스'

 

https://www.airbnb.co.kr/rooms/42546206?source_impression_id=p3_1588658036_wmaD1WohF2czTrxw

 

파주 헤이리 복층 독채 테라스 Good 모던 타운하우스!!! - 파주시의 타운하우스에서 살아보기, 경기도, 한국

 

www.airbnb.co.kr

 

 

 

저희는 5월 3일~ 5월4일 1박2일로 다녀왔습니다.

비용은 부가세포함 2인 기준 14만8천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하였습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너무 감동*하여 숙박후기를 처음으로 작성하였습니다ㅋㅋ

 

 

2,3층만 사용!! (출처 : 에어비앤비)

 

 

비주얼을 먼저 보자면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종종 사진에 속아서 실망하곤했는데 여긴 실물이 더 예뻤어요ㅋㅋ

 

구조는 1층은 거주하시는 분이 계시고 저희는 2,3층을 독채로 사용가능한 구조입니다!

 

2층에 입구가 있어서 1층에 거주하시는 분들과 마주칠 일이 없었습니다.

그냥 2,3층 집이용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와 2,3층 독실

그리고 주변 풍경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14만원대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았습니다.

 

 

 

그 중에 테라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멀리 나가지 않아도 저 테라스에서 저희 5주년 인생샷을 건져 낼 수 있을것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널찍한 공간이 한팀 전체 이용하는게 맞는지 확인차 연락드렸는데

한팀 이용이 맞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어떤 곳은 가끔 거실이 공용공간인 경우가 있는데 꼭 확인해 보셔야해요!

 

 

 

 

 

가기전에 구비된 사항들 몇가지 문의를 드리고 준비물을 챙겼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수건청결부분을 좀 부탁드렸는데요

답변도 친절하시고 아주 만족스럽게준비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전에 이용했었던 에어비엔비 몇 곳이 수건상태가 너무 별로였어서 늘 아쉬웠었거든요ㅜㅜ

내부가 깨끗해도 화장실이나 화장실 물품 컨디션이 별로면 괜히 찜찜한거 아시죠ㅜㅋㅋ

 

 

 

펜션 도착 후!

 

안내받은 주차공간으로갔는데 주차장은 저희가 사용할 숙소 바로 앞이더라구요!

방에서만 놀려고 이것저것 다 준비해서갔더니 짐이 진짜 많았는데

출입구가 코앞이라 부담없이 짐을 옮길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도착해서 실물 영접!

 

출처 : 에어비앤비

와 진짜 사진이랑 똑같았어요ㅋㅋ

 

저희가 찍은 침실!

널찍한 거실과 부엌 그리고 3층에 햇살 쏟아지는 침실!

 

침실 침구

유독 침실에 햇살이 많이 들어와서 그런지 2층과 3층의 온도가 다르게 느껴졌어요 ㅋㅋ

근데 더울 걱정 ㄴㄴ 에어컨이 구비되어있었어요 ㅋㅋ

 

 

방이 총 3개라 대가족도 문제없어요!
2층 방 (출처 : 에어비앤비)

도착하자마자 감탄하면서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2층,3층에 각각 화장실이 있어서 총 2개!!

화장실마다 칫솔 드라이어, 삼푸, 린스, 바디워시까지 세심하게 비치되어져있었어요

 

테라스에는 바베큐 그릴도 구비되어져 있어서 바베큐하실분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바베큐는 2시전까지만 알려드리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1. 대형 그릴(5~8인)은 25,000원

2. 미니 그릴(1~4인)은 15,000원

테라스 (출처 : 에어비앤비)
송군이 주방에서 요리하기 전 음료한잔!

 

장점

1. 모든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준비해갈 것이 많지 않다.

1) 주방기구 - *오븐레인지, 다양한 종류의 유리잔과 접시(*파스타접시), 오프너 등등

2) 세탁기, 건조기, 세제, 섬유유연제

3) 고급 세면도구 (화장실마다 드라이기 구비)

4) 바베큐시설 (사용내용은 위에 내용참조)

 

2. 신축이라 매우 깨끗하다.

1) 침구류 악취 없음

2) 소파 및 소품들 청결

 

3. 모던한 인테리어

 

4. 주변에 놀거리 많음 (아울렛, 헤이리 마을 등등)

 

5. 주변에 차도도 없고 사람도 없어서 조용함

 

6. 화장실 2개 / 드라이기 2개

(단체 방문시 편리함!!)

 

7. 주방/거실과 분리된 2층에 있는 침실 3개

 

8. 에어컨이 잘 구비되어 있음

 

 

아쉬운 점은 별로 없지만 굳이 굳이 뽑으라면...

아직 주변이 개발 중인지 네비가 정확하게 위치를 잡지 못하더라구요

근데 큰 문제 없이 안내받은 주소로도 충분히 찾아가 실 수 있습니다!

 

 

 

결론은 저희는 재방문 의사 아주 있습니다 ㅋㅋ

 

이상 파주 헤이리 독채 펜션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