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생활정보 시점

[구매후기/로봇청소기 추천]eufy로보백g10 로봇청소기 한달 사용후기(와디즈 펀딩제품)

 

 

안녕하세요 엔유에요!

 

 

오늘은 저희 가족의 삶의 질을 꽤(?) 높여준 똑똑한 로봇청소기를 리뷰해볼께요

 


예전에 저희 엄마랑 다이소 쇼핑하다가
5천원짜리 로봇청소기를 호기심에 구매했었는데요

정말 호기심에 구매했던거라 기대안했는데
역시나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왜냐하면 다이소 로봇청소기는
먼지를 빨아들이는 기존 청소기 구조가아니라
제품 바닥에 일회용 부직포를 붙여 부직포에 먼지가 붙는 구조에요

 

그러다보니 다이소 로봇청소기는
어느샌가 저희집 쇼파밑에 조용히 붙어있어요 ㅋㅋ

 

 


평소에 깔끔하신 우리 어무니를 위하여 로봇청소기를 선물해 드렸답니다!

제가 구매한 청소기는?!

 

 

 

"eufy 로봇청소기 로보백 g10"

 

구입일 : 20년 2월
가격 : 230,000원
색상 : 화이트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정식으로 런칭된 제품은 아니여서 고민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포장 상태도 견고했고 세심한 내용물들을 보고 안심했어요!

 

동봉 된 내용물들을 보면

 

 

본품(로봇청소기)

전원 어댑터
충전스테이션
사이드 브러쉬 4개
추가필터
본품 청소도구
물탱크
세척가능한 물걸레 청소포 2개(벨크로 형식)
방수 패드
필터 4개
케이블 타이 5개
사용자 메뉴얼 및 기타문서

 

 

이렇게 구성이 되어져있어요

 

 

 

이 외에 부분들을 살펴보면

 

언어 : 한글음성지원
센서 수 : 13개
크기 : 지름325mm 높이 72.5mm
무게 : 2.6kg
재질 : 강화유리
베터리 : 연속청소 100분(물걸레 장착청소 시 65분)
와이파이 연결 가능

 

 

이렇게 볼 수 있겠는데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중 두가지는
'ㄹ'자로 움직이는 똑똑한 로봇청소기라는 것과
어플연동이 가능하다는거였어요

 

 

ㄹ자로 움직이게되는 패턴을 보면
기존의 움직임이 랜덤인 로봇 청소기보다 좀더 꼼꼼한 청소가 가능해요!

 


또 똑똑한 부분을 짚어보자면
장애물 앞에서는 90도 회전하는 임기응변도 보여주더라구요 ㅋㅋ

 

회전하는 중ㅋㅋ

 

 

 

또 어플이 연동되는 부분을 살펴보면

 

설정화면

다운 받은 어플에 설정으로 들어가면

장치 공유에서 사용기계를 연동할수있어요!

 

 

 

때에 맞게 사용자 수동제어 모드나 

청소시간예약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니

외출할 때도 청소를 부탁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

 

 

그리고 재밌는 부분은 어플로 충전을 선택하면

로봇청소기가 스스로 충전하러 여기 이 충전스테이션으로 가는데요ㅋㅋㅋ

 이 부분은 마지막에 영상으로 첨부해 놓을게요!

 

 

 

 

바닥면

그리고 바닥면입니다!

크게 복잡하지않게 심플해요
세척이 번거로울 수 있는 필터 자체도

분리가 가능해서 필터 청소도 깔끔하게 가능합니다!

 

 

 

물걸레 탈부착

물걸레 청소 기능도 있는데 물걸레 부분도
벨크로형식이라는 일명 찍찍이로 되어져있어서
탈부착과 세척이 편리해요ㅋㅋ

 

 

 

하지만 아무리 똑똑한 로봇청소기라도
직접하는 청소보다는 못하긴합니다..ㅋㅋㅋㅋ

 

일단 방문턱을 넘지 못해요ㅋㅋ
한번은 방문턱에서 넘어가보려고 애쓰고있길래

응원(?)을 좀 해주면서 지켜봤으나 역시 역부족이였어요ㅠㅋㅋ


그래도 두꺼운 카펫 정도는 어렵지않게 넘어가니 참고해주세요!

 

 

소음같은 경우는 다이소 로봇청소기보다

딱 두배 조용했어요!ㅋㅋ

 

 

 

마지막으로

충전스테이션으로 향하는 영상으로ㅋㅋ

리뷰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