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생활정보 시점

[구매후기/맥주추천]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엔유에요!

 

오늘은 호기심으로 사봤다가
꽤 마음에 든 제품을 소개하려고해요 ㅋㅋ

 

 

제가 얼마전에 나혼자산다 장도연씨 편을 보는데
요리하면서 맥주를 시원하게 들이더라구요 ㅋㅋ
그 모습이 되게 쿨해보였는데
맥주는 무알콜 맥주였어요ㅋㅋ

 

근데 제가 그 장면을 보고 뜬금없이 무알콜 맥주에 꽂혀서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평소 알쓰까지는 아니지만
술을 즐겨마시는 편도 아니라서
근데 가끔 주말에 영화를 본다거나 밤에 리뷰쓸때
커피보다 맥주가 생각이 날때가 있었어요ㅋㅋ

 

그렇다고 맥주를 마셔버리면 잠도 쏟아지고..ㅋㅋ
할일을 못하고 잠들어버리니 그마저도 안마셨었는데

제가 왜 무알콜 맥주를 생각 못했을까요 ㅋㅋㅋ

 

 


그럼 이쯤에서 장도연씨가 마신 무알콜맥주는??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구매일 : 20년3월15일
구매가격 : 14,900원 (350ml x 24입) - 네이버 포인트할인가
구매처 : 영몰7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저는 사실 이렇게 대용량으로 살 생각은 없었는데
주변 편의점이나 마트에는 무알콜 맥주 찾기가 어려웠어요ㅜ

 

겨우 마트에서 파는 맥주를 찾았는데
하이트 제로 제품 뿐이었고 한캔사서 시음 해보니
음...
탄산이나 목넘김은 맥주같은데
향이 오래된 뻥튀기 향 같은게 났어요


그래서 그대로 반도 못먹고 버렸답니다 ㅠㅠ

 

 

인터넷으로 주문한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맥주는 맛있길 바라며..

 

 

택배는 오늘 오후 쯤 도착했는데

배송상태는 몇 군데 찍힌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방금 한 캔 맛보고 바로 쓰는 생생 리뷰인데요 ㅋㅋ

 

 

무알콜 맥주는 알콜도수가 1%이하일때
무알콜 맥주로 분류된다고 하는데
이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맥주는 아예 알콜이 0.00%
아예 알콜이 없어요!

 

 

컵에 따라볼까요 ㅋㅋ

 

따라보니 거품이 많이 일어나지는 않네요

보기에는 김빠진 맥주같이 보이는데
탄산과 목넘김은 일반 맥주랑 다를바 없었어요!

 

(컵에 따르는 영상 찍으려다 좀 흘려서 양이 줄었어요ㅜㅋㅋ)

 

 

맛과 향은?
완전 합격...!!
과일향같은게 나서 에일 맥주 같아요 ㅋㅋ
과일향이 약간 오래된 오렌지 사탕(?)같은 느낌이지만
저한테는 거부감 없이즐길 수 있는 정도였어요

 

옆에 계셨던 저희 어무니는 드셔보시고

진짜 맥주같아서 취할 것같다고 ㅋㅋㅋ하시더라구요

 

약간 그런것같기도하고..ㅋㅋ

 

 

혹시나 너무 입맛에 안맞으면 24캔을 어떻게 처리해야되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행이에요ㅋㅋ

 

칼로리도 30kal로 낮아서 저는 개인적으로는 더 좋네요 ㅋㅋ

앞으로 저녁 운동 후 기분좋게 마시고

잠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알콜 맥주는 음료로 규정이 되어져있지만
미성년자가 구입할 수 는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클라우드 클리어제로 무알콜 맥주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