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패션뷰티 시점

[구매후기/앰플추천]디마르 에스투드 프로텍터 3.2 (ESTUD PROTECTER 3.2)앰플 구매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엔유에요!

 

오늘은 대용량 모공전문이라는 앰플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디마르 에스투드 프로텍터 3.2 앰플"

 

- 구매일 : 2019년 12월 20일
- 구매처 : 디마르 공식 홈페이지
- 금액 : 55,100원

(첫 구매 쿠폰 3천원 할인 금액)
- 용량 : 170ml
-엔유의 피부유형 : 악건성(속건조)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쓰던 앰플이 다 떨어지기도 했고

기대했던 앰플이라 빨리오길 바랬는데!!


주문 후 다음날 택배 배송 완료 연락 받고
일정 마치자마자 후다닥 달려갔어요!

 

 

 

 

 

그런데

택배 상자는 보이질 않고..

 

 

 

나 누구랑 통화했니

 

 

 

 

 

디마르 너 어디야..?

 

 

 


이후에 배송기사님께 문의드렸는데 연락이 안 닿아서
일단 디마르 홈페이지에 문의글 올렸어요

 

근데 디마르 담당자분이 바로 전화 주시고 해결해주셨어요!

 

 

오배송되었는데 배송기사님이 휴무라서
연락이 안됐던거라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한지 4일만에 무사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런 문의 소심해서 잘못하는데
디마르 담당자분이 세상 친절하셔갖고 너무 감사했습니다ㅜㅜ!!

 

 

 

 

 

극적인 서론이였는데ㅋㅋ 이제 실물을 만나볼까요!

 

 

이 리뷰의 모든 사진은 저와 같이 구매한 송군이 제공해주셨습니다ㅋㅋ

 


이것입니다 이것!
딱 보기에도 대용량이죠
총 170ml입니다!

 

 

 

용량이 대용량이다 보니 금액도 대금액(?) 처럼 느껴졌어요
그래서 저는 구매 전에

당연히 계산기를 꺼냈죠 후후..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차앤박 35ml 앰플 금액 24,000원,
디마르 170ml 앰플 금액 55,100원을 35ml로 계산하면?!

디마르 앰플은 35ml당 11,350원!!

 

 

<<결론>>

디마르가 두 배 이상 저렴하네요ㅋㅋ

 

 

 

 

 

 

그런데 저렴해도 피부에 안 맞으면 안 되겠죠!

찍어 발라봅시다

 

 

스포이드 형
흐름성
발림성


일단 향은 은은한 허브향이에요!
농도는 사진에서처럼 살짝 묽은 형으로 발림성과 흡수력은 보통이었어요

 

 

 

 

두 달간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일단 속건조가 심해서
평소에도 앰플없이 안되지만
겨울엔 더더욱이나 안되는 피부에요ㅜ


하품할 때 피부 속이 찢어지는 느낌 아시는 분(아파요..)

 

근데 이 앰플이 기존에 쓰던 앰플보다 묽어서
겨울에 쓰기 너무 가벼우면 어쩌나 싶더라구요

 

 

 

그런데!

 

제형이 가벼운 거와는 다르게 속건조를 잘 잡아줬어요!

 


그리고 며칠 사용해보니까

각질 제거를 안 했는데도
각질이 줄어드는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꾸준히 기분좋게 사용하고있는데
속건조는 여전히 잘 잡아줬지만
기분탓인지 각질은 다시 돌아오는ㅋㅋ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각질제거를 많이 하면 주1회 정도인데
보통 각질제거를 주 몇회나 하시나요??ㅋㅋㅋ

 

 

 

 

본 후기는 주1회 각질제거하는 속건조 여성의 주관적인 후기글입니다ㅋㅋ..

 

 

 

 

그리고 중요한 모공효과는 사실 아직 잘모르겠어요ㅜ

계속 더 써봐야할것같아요 하핳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자주 쓰는 건 저렴하게 대용량으로 쟁여놓는걸 좋아하니
디마르 앰플이 이 정도 효과라면 재구매의사는 90%에요!!

 

 

 

 

마지막으로 포장상태 추가로 보여드릴게요!

 

 

포장상태

 

본 제품 포장상태

 

포장상태 윗면

 

포장상태 내부

 

샘플


이렇게 샘플까지 챙겨주셨습니다~!

 

 

그리고 세심한 안내가 하나 있었는데
제품 뚜껑 아랫부분이 날카로워서 손을 베일 수 있으니
주의해달라는 안내문구가 있더라구요

 

아주 위험한 정도의 날카로움은 아니였지만

베일 수 있을 정도의 날카로움이긴 했으니 조심하세요ㅠ!

 

그래도 안내 덕분에 베이지 않고 잘 쓰고있습니다!

 

 

 

 

마지막 장단점까지 정리해볼게요!

 


장점
1. 대용량
2. 각질 줄어듦 효과 바로 나타남
3. 속건조 잡아줌


단점
1. 대용량
2. 각질 줄어듦 효과가 일시적인 느낌

3. 모공축소 부분은 글쎄요..

 

 

 

 

 

이상 디마르3 앰플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