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패션뷰티 시점

[코스트코구매후기/가방추천]프라다 모노크롬 라지 사피아노 레더토트백(1BA155 2ER XF0002)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엔유에요!

 


오늘은 제가 재작년 2018년도에

진짜 큰맘 먹고 구입해서
지금까지 후회 없이 너무 잘 사용하고있는

프라다백을 소개하려고해요!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프라다 모노크롬 라지 사피아노 레더 토트백"
Prada Monochrome Large Saffiano Leather Tote

 

구매일 : 2018년 11월
구매 장소 : 코스트코 상봉점
가격 : 1,749,000원
사이즈: 라지

(33cm x 25cm x 15cm)

 

 

 

정면 실물부터 보실까요!

 

정면


평소에 짐이 많다 보니 튼튼하고 큰 가방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몇가지 사이즈 중 제일 큰 사이즈

라지로 골랐어요!


구매 후 1년 조금 넘는 기간동안
정말 수시로 많이 들고 댕겼던것 같아요ㅋㅋ

 


제가 가방을 진짜 막 들고 다니는데ㅜㅜ
눈,비 맞아가며 사계절을 같이 보내 본 찐 후기!


"여전히 사용감없이 정말 견고하게 버텨주고있습니다"

굿굿!!

 

 

 

 

로고


저는 특히 이 로고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고급스럽지않나요!!


프라다백하면 땋

트라이앵글 로고가 생각나지만
이 백의 로고는 색다른 아우라로 느껴졌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굳이 흔하지 않은 백으로 골라봤던건 아니지만
길에서 같은 백을 본적이 거의 없었던것같아요!

( 저만 못본걸수도있어요 껄껄.. )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내부

 

 

측면

 

스트랩

 

 

바닥

 

내부(지퍼포켓)
내부(자석포켓)


안쪽 수납공간이 기본적으로 굉장히 넓어요!

 

스트랩 두께는 두꺼운편이고

길이는 너무 길지도않고 짧지도않아서
어깨에 메고 다닐 땐
키 160기준으로 허벅지 중간 정도 와요

 

바닥 부분은 따로 가죽을 보호해주는 핏이 달려있진 않았어요

 

 

양쪽에는 작은 포켓이있는데
지퍼포켓과 자석포켓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석으로 된 수납 공간을 아주 잘 활용하고있답니다
립밤이며 카드며 손거울 등등 넣고다니는데
저 쪼그만 자석부분이 꽤 힘이좋아서 흘러나온 적이 없어요ㅋㅋ

 

 

 

 

양측면 똑딱이


양측면에는 똑딱이가 있는데
이 부분을 떼서 쓰면 수납공간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어요
거의 무슨 쇼핑백 수준!!ㅋㅋㅋ

 

 

 

이미포켓


이 미니포켓도 백에 달려있는 세트였는데 저는 빼서 고이 모셔놨었어요
이유는 그냥.. 백에 매달기 보다는 따로 들고 싶더라구요ㅋㅋ
나중에 차키 같은거 넣어놓고 다니면 딱 일 것 같아요!

 

 

 

 

품질보증서


품질보증서에요!
저도 리뷰 사진찍으면서 이제야 자세히 봤네요 세상에..
지퍼포켓에 넣어져있었는데 그대로 다시 넣어놨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장단점을 정리해볼게요!

 


장점
1. 넓은 수갑공간!
2. 데일리 가능함
3. 흔하지않은 로고
4. 프라다


단점
1. 무거운 편
2. 넓은 보관장소 필요

 

 

 

 


혹시 이런 로망있으신가요?
'이 명품백을 미래의 나의 딸에게 물려줘야겠다'라는 로망~*
이정도 견고함이라면 도전해볼만 할것같아요 저는 일단

 

도저어언!!

 

을 외치면서 이상 프라다백 리뷰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