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패션뷰티 시점

[구매후기/지갑추천]고야드 빅투와르 인서트 카드홀더 정품 구별 방법 / 트렌비 정품

안녕하세요!

엔유입니다!

 

제가 드디어 구찌 지갑에 이어서...
고야드 지갑을 구매하였습니다!!!

 

정면

고야드 빅투와르 인서트 카드홀더

 

 

"고야드 빅투와르 인서트 카드홀더 Goyard L'insert Victoire Cardholder INSERT"


구입처 : 트렌비
구입일 : 2020.01.09
배송일 : 2020.01.15
가격 : 401,000원 (관부가세포함)
색상 : 클래식 - 블랙텐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특징
1. 바지 뒷주머니 넣어도 될 만큼 얇다.
2. 카드 수납 3곳
3. 지폐 or 명함 수납 1개
4. 다양한 색상
5. 이쁜 디자인



장점
1. 얇아서 가방없이 주머니에 넣어도 괜찮다.
2. 위트있는 디자인
3. 얇게 만들었으나, 수납실용성을 높혔다.



단점
1. 지폐를 넣기 힘들다.
2. 카드가 3개까지만 된다.

 

 

 

트렌비 무료수선권 이용안내문


트렌비에서는 1년에 한번 1회 수리를 제공하는 수선권을 제공해줍니다!

1년동안 수선받을 일이 없었으면 좋겠지만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잘 챙겨둬야겠어요!

 

 

고야드 쇼핑백


쇼핑백은 제공되는 브랜드 및 상품에만 제공됩니다.
무조건 다 제공되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쇼핑백에 담겨져 받으니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이 들긴합니다 ㅋㅋ

 

 

 

포장상태

이렇게 뾱뾱이에 쌓여져서 오는데
굉장히 든든하게 말아주셨어요!!

 

 

 

고야드 진품 검수표

상품 보내기 전에 검수한 검수표입니다!^^

 

 


자, 지금부터 정품 세부 CUT 보여드리겠습니다.
<가품 구별 시, 참조하세요>

상품상자

 

상자 색상이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ㅎㅎ

 

 

 

측면 제조국 표기

 

'MADE IN FRANCE' 쾅쾅

 

 

 

포장상태

노오란색 천으로 쌓여져있었어요!

 

 

정면사진

익숙한 패턴이지만 제것이 된순간
더 영롱해 보이는 마성의 패턴
새겨진 고야드 글씨체 뭔가 되게 귀엽네요ㅋㅋ

 

 

 

후면사진

박음질 하나도 놓치지않은 고야드!!

 

 

고야드 각인

안쪽은 패턴없이 무지 가죽에

저 로고로 심플하게 마무리 되어있어요!

가죽 색상은 사진보다 좀 더 밝은 가죽색이에요

 

색상을 블랙이랑 블랙텐중 고민했었는데

안쪽 가죽을 보고 블랙텐 색상으로 고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블랙보다 좀더 영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ㅋㅋ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카드지갑이다보니 머니클립은 따로없어요!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 단, 머리클립 별도 구매는 가능하다해요! )

 

 

 

영수증

 

 

마지막으로

보증서랑 트렌비에서 제공하는 현지 구매 영수증이에요!

이렇게 알차게 다 챙겨주시니 신뢰가 안생길수가 없어요 ㅋㅋ

 

구매한지 한달이넘어서 지금도 아주 잘 쓰고있는데

얇고 가벼운데 견고하기까지해서 후회없는 구매가되었습니다 ㅋㅋ

 

 

트렌비에서 두번째구매도 성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