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You View/IT정보 시점

[구매후기/태플릿추천]초보자 태블릿, 갤럭시탭a 8.0 2019 with s pen wifi 실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엔유에요!

 

오늘은 나른한 주말에 갖고 놀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갤럭시탭a 8.0 2019 with s pen"

구입처 : 쿠팡
구입일 : 2020년 1월 28일
배송일 : 2020년 1월 30일
가격 : 295,000원
색상 : 블랙
사이즈 : 8인치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된 주관적인 글입니다.


 

 


저는 기계를 못 다룹니다!
(뜬금)

 


tmi를 하자면 딱히 폰으로 영상을 보는게 불편하지도 않고

게임도 즐겨 하지 않아요

 

왜 갑자기 이런 소리를 하고 있는가 ㅋㅋ

 

 

먼저는 이런 제가 왜 태블릿을 구매하게 되었는지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시초는 최근 문서작업이 늘어나면서
노트북을 들고 다니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ㅜ

 

 

 

진짜 너무요.

 

 

 

두꺼운 패딩입고

가방들고

노트북까지 챙겨서

만원 버스를 타면
노트북이든 내 인생의 짐이든
다 사라지게 하고 싶어져요 하핳..

 

 

 

그때부터 사알짝 태블릿을 고민하던 찰라!

 

 

 

우연히 "나의 삶의 질을 바꿔준 아이템 소개"라는

제목의유튜브 채널을 보다가

태블릿 추천 이유를 듣게 되는데....

 

그대로 홀리듯 '태블릿 활용법'을 검색하게 되고 '태블릿 종류'를 검색하게되고...
그렇게 제 손엔 탭이 쥐어져있었어요(?)

 

 

 

 

 

바쁘신 분들을 위해 요약>>
1. 하 노트북..
2. 유튜버 "태블릿이 나의 삶의 질을 높여줬단다"
3. 태블릿 활용  -> 태블릿 종류 -> 갤럭시탭,겟!

 

 

 

네, 그래서 그래갖고 이렇게 되었습니다.

 

 

 

 

 

 

많은 태블릿 중에서

'갤럭시탭a 8.0 2019 with s pen'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첫째, 오피스앱 무료!
한 달 정도 탭을 들고 다니면서

제가 주로 이용하는 부분은 아무래도 문서작성인데
덕분에 지금은 버스에서도 문서작업 편하게 하고있어요ㅋㅋ
(10.1인치 이하 태블릿은 무료이용 가능해요!)

 

 

 

 

둘째, 아담한 사이즈
아무리 옆에서 8인치라고 해도 사이즈 감이 안왔던 저이기에
혹시나 저 같은 분들이 있으실까 하여 줄자로 직접 재 봤어요 ㅎㅎ

12cm x 19.8cm x 0.8cm

이렇게 부담되지 않은 사이즈로 미니 백에도 넣고 다닐 수있어요!

 

 

 

 

셋째, 저렴함(노트 펜 제공)
태블릿 구매 시 노트펜은 별도 구매인 경우가 대부분이라던데
이 갤럭시탭은 펜까지 포함되고

가격 또한 저렴하니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세 가지가 저에게 간택 된 이유였습니다 ㅋㅋㅋ

 

 

 

 

 

 


그럼 이쯤에서 갤럭시탭의 전반적인 모습들을 봐볼까요!

 

 

 

 

정면

 

 

후면

 

 

윗면(이어폰 단자)

 

 

아랫면(스피커, 충전단자, 노트펜)

 

 

오른쪽 측면(전원버튼, 사운드조절 버튼)

 

 

 

주사율

 

 

필감

 

 

사양

 

 

 

 

 


그리고 저는 갤럭시탭으로 취미생활도하고 있어요~!

 

요가시청


이렇게 요가할 때 잘 보이는 자리에 놓고 보니까 너무 편해요!

 

 

 

그리고 취미 중 하나는 그림인데 그림보다는 낙서라고해야할까요 ㅋㅋㅋ
주말에 명상같은 시간을 보내기에 그림만한게 없더라구요

 

 

 

 

장단점을 정리해 볼께요!!

 

 

 

장점
1. 외장메모리 지원함(256GB)
2. 노트펜 지원함
3. 유선이어폰 사용가능(윗면)
4. 영상보기 편리한 사이즈
5. 빅스비 사용 가능
6. 오피스 무료
7. 저렴함


단점
1. GPS기능 사용불가
2. 자동화면 꺼짐 기능없음
3. 고속충전X (최대 5 V 1.55 A의 입력까지만 배터리 충전)
4. 무거움
5. 악세서리 다양성X
6. 전용키보드가 없음

 

 

 


외장메모리는 3월 말까지 삼성아카데미로

7천원에 구매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출처: 삼성아카데미 공식사이트

 

 

 


이상 갤럭시탭a 8.0 2019 with s pen 리뷰였습니다!